정보광장

기타

기타 <밀알베이커리> 1박2일캠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1,970회 작성일 19-06-07 13:12

본문

밀알베이커리 특별활동 1박 2일 캠프

1. 일시 : 2019.6.5~6

2. 장소 : 충남 태안 및 서산일대

3. 참여인원 : 이용자 30명, 직원 4명. 자원봉사자 1명(총 35명)

4. 후원 : 한국타이어나눔재단 틔움버스, 개인 후원자

5. 내용 : 밀알베이커리에서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전직원이 함께 충남태안과 서산으로 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왜하필 공휴일에 캠프를 진행하냐고 하시는데, 매주 토요근무로 인해 전직원이 함께 참석할 수 있는 날을 잡다보니 부득히 공휴일에 캠프를 진행하게 되었답니다.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정말 즐겁고 유익하게 보냈습니다.

신두리해안사구에서 해설사님의 설명을 통해 개미귀신도보고, 숙소에 도착해서 삼겹살과 새우를 구워먹으며 들뜬 일상을 만끽 했습니다.

저녁식사 후 꽂지해수욕장 빛축제를 구경하였습니다. 빛의 화사함이 이용자분을의 마음을 더 환하게 했습니다. 한 이용자분이 " 원장님~ 온세상이 보석으로 가득해요" 라는 표현을 했을때는 가슴이 뭉클했답니다~

둘째날 백사장항 꽃게다리를 걸으며 사진찍기에 바빴고, 점심식사 후 서산 해미읍성에서 노래자랑과 함께 성곽길을 걸으며 한가함의 일상을 즐기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나눔재단에서 틔움버스를 후원해주셨고, 많은 개인 후원자분들이 후원해주셔서 행사가 진행될수 있었습니다.

밀알베이커리에 행복한 일상을 선물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